좋은 정보들2018.01.11 17:31


영화 1급기밀 개봉!!




김상경, 김옥빈님이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 "1급기밀"이 곧 개봉합니다. 1월 24일!!


이 영화가 흥미로운 것은 2002년 공군의 차세대 전투기 외압설 폴로와 2009년 방산비리를 폭로한 실화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작품이기 때문입니다.

이전 정권에서는 절대 다룰 수 없었던 이야기를 영화로 제작하여 개봉을 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는 영화인거 같습니다.



주인공으로는 박대인 중령 역을 맡은 김상경님



그리고 PD25시 기자역을 맡으신 김옥빈님

김옥빈님은 작년에 악녀에서 열연을 하신 장명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며칠 전에 악녀를 다시 보니깐 재밌더라고요~ㅎㅎ



음.. 요즘 핫한 배우 최귀화님!!

요즘 KBS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로맨스가이로 나오시는거 잘 보고 있습니다!!ㅎㅎ



정일우님도 나오시는거 같은데.. 잠깐 조연으로 나오시는걸까요?ㅎ




줄거리

국방부 군수본부 항공부품구매과 과장으로 부임한 박대익 중령(김상경)에게 어느 날, 공군 전투기 파일럿 강영우 대위가 찾아와 전투기 부품 공급 업체 선정에 대한 의혹을 제기한다. 이에 대익이 부품구매 서류를 확인하던 중 유독 미국의 에어스타 부품만이 공급되고 있음을 발견한다. 한편 강영우 대위가 전투기 추락 사고를 당하고, 이를 조종사 과실로 만들어 사건을 은폐하는 과정을 지켜본 대익은 큰 충격을 받는다. 그리고 은밀한 뒷조사 끝에 차세대 전투기 도입에 관한 에어스타와 연계된 미 펜타곤과 국방부 간에 진행되고 있는 모종의 계약을 알게 된다. 딸에게만큼은 세상에서 가장 바보 같지만 세상에서 제일 용감한 군인으로 남고 싶은 대익은 [PD25시]의 기자 김정숙(김옥빈)과 손잡고 국익이라는 미명으로 군복 뒤에 숨은 도둑들의 만행을 폭로하기로 결심하는데…





Posted by 두번째 대마왕 Jaeuk